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카카오프렌즈, '화이트데이' 맞이 달콤한 디저트 시즌 제품 4종 선봬

송고시간 2020.03.10 14:10


죠르디 인형과 죠르디 얼굴이 새겨진 하트모양 초콜릿 3구 세트로
구성된 ‘죠르디 러브세트’. (이미지 : 카카오IX)

카카오IX의 캐릭터 브랜드 카카오프렌즈가 화이트데이 맞이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 특별 할인 프로모션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화이트데이 시즌 제품들은 총 4종으로,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먼저, 하트 위에 올라탄 죠르디 인형과 죠르디 얼굴이 새겨진 하트모양 초콜릿 3구가 세트로 구성된 ‘죠르디 러브세트', 카카오프렌즈의 전주 지역 특화 상품인 ‘프렌즈 초코파이' 6개입 세트에 아트워크가 적용된 '카카오프렌즈 PNB초코파이 러브세트'가 예약 판매 된다.
 
'라이언'과 초콜릿 브랜드 제이브라운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라이언 마카롱 5개 세트', 다크 초콜릿 안에 크런치가 들어있는 ‘라이언 크런치 초코케익 3입 세트'도 화이트데이의 달콤함을 더욱 달콤하게 만들어줄 예정이다.
 
카카오프렌즈 공식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사랑하는 사람을 위해 선물을 준비할 수 있도록 특별 할인 프로모션도 준비했다. 
 
마련된 제품은 폭신폭신한 촉감의 ‘말랑허그바디쿠션’, 매일 쓰는 칫솔을 청결하게 살균해주는 ‘UV LED 칫솔살균기’, 은은한 조명과 스피커가 결합된 ‘무드사운드’ 등이다.
 
카카오IX 관계자는 "사랑하는 이에게 마음을 전하는 화이트데이를 맞아, 카카오톡과 온라인을 통해 간편하게 준비할 수 있는 선물 아이템과 할인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사랑스러운 카카오프렌즈와 함께 센스 넘치는 선물을 준비하길 바란다"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78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