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4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해리포터 작품 속에 들어 온듯한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국내 최초 오픈

송고시간 2019.12.13 10:09


예스24 홍대점이 해리포터 소품 팝업 스토어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를 국내 최초 오픈했다 (제공 : YES24)

 

해리포터 미나아들이 좋아할만한 '해리포터 팝업 스토어'가 생긴다.

대한민국 대표 서점 예스24가 ‘해리포터’ 굿즈를 총망라한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팝업 스토어를 오픈했다.
 
스토어는 이달 14일부터 내년 1월 12일까지 약 한 달간 예스 24 중고서점 홍대점에서 운영된다.
 
아시아 최대 규모로 운영되는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팝업 스토어는 국내에서 처음으로 오픈되는 것이다. 영화 ‘해리포터’의 컨셉 아트를 담당했던 미라포라 미나와 에두아르도 리마가 런던에서 운영하는 동명의 소품샵을 출판사 문학수첩의 기획으로 국내에 구현했다. 런던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에 실제로 있는 요소들은 마치 런던샵을 방문하는 듯한 착각을 불러 일으킨다.
 
예스24 홍대점 2층과 3층 총 2개 층에 걸쳐 만날 수 있는 ‘하우스 오브 미나리마’ 팝업 스토어는 입학 통지서가 쏟아져 들어오는 빨간색 벽난로, 복도를 수놓는 예언자일보 벽지 등 작품 속에 등장한 특별한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 영화에 등장했던 호그와트 교과서 디자인 저널, 예언자일보 에코백, 렌티큘러 카드, 마그넷 등 다양한 ‘해리포터’ 관련 상품이 준비됐다.
 
전지연 예스24 전략영업팀 팀장은 “‘해리포터’ 시리즈의 국내 출간 20주년을 맞아 해리포터를 사랑하는 독자들에게 특별한 경험을 선사하고자 문학수첩과 함께 이번 팝업 스토어를 열게 됐다”며 “작품 세계를 충실히 구현한 이 공간이 작품에 대한 감동을 다시 한번 느낄 수 있는 장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40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