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아가사 크리스티의 실종 실화…뮤지컬 ‘아가사’ 캐스팅 공개

송고시간 2021.07.12 11:33


(이미지 : 나인스토리)
 
영국의 대표 추리소설 작가 아가사 크리스티의 실종 사건을 다룬 뮤지컬 '아가사'가 화려한 캐스팅롤을 공개했다.

오는 8월24일 서울 종로구 대학로 유니플렉스 1관에서 개막을 앞두고 있는 뮤지컬 ‘아가사’는 1926년 아가사 크리스티의 실종 실화를 바탕으로 한 작품이다.

‘아가사’ 역에는 임강희·백은혜·이정화가 트리플 캐스팅되었다. 아가사 가까이에서 도움을 주는 수수께끼의 인물 ‘로이’역에는 김재범·김경수·고상호가 이름을 올렸다.

'아가사' 실종 사건의 진실을 좇는 작가이자 소년 '레이몬드' 역은 안지환·김리현·강은일이 맡았으며 공군 대위 출신의 아가사 남편 '아치볼드' 역에는 정평과 임별이 연기한다.

아가사의 일거수일투족을 캐는 신문 기자 '폴' 역은 안두호·최호승, 아가사에게 더욱 자극적인 이야기를 요구하는 편집장 '뉴먼' 역 김지훈·김남호, 오랜 시간 아가사의 곁을 돌본 하녀 '베스' 역에 이아현·한세라 등이 함께한다.

한편, ‘아가사’는 1926년 ‘아가사 크리스티’의 실종 실화를 토대로 실존 인물과 가상의 인물, 극적인 사건을 재구성해 ‘아가사’가 사라졌던 11일 간의 여정을 담고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74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