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미호요, 액션 RPG ‘원신’…’이즈나마’ 지역 업데이트

송고시간 2021.07.13 10:56


(이미지 : 원신)
 
신비함이 가득한 세계의 여행자가 되어 잃어버린 혈육을 찾는 여행이 시작된다.

미호요(miHoYo Limited)는 자사가 개발한 모바일 어드벤처 게임 ‘원신’에서 ‘이즈나마’ 지역을 새롭게 업데이트 했다고 전했다.

이즈나마 지역에서 역시 사연 많은 무사들의 이야기가 펼쳐진다. ‘이즈나마’는 일곱개의 주요 도시 중 리월, 몬드에 이어 공개된 세번째 지역으로 강한 바닷바람과 뇌우를 동반하는 여섯 개의 큰 섬 군도로 이루어졌다.

지역에는 이즈나마 지역을 지배하는 ‘번개 신’이 존재, 그의 이야기와 불멸에 대한 해답과 비밀 등을 알아가는 재미가 숨어있다.

신규 5성 캐릭터도 등장한다. ‘카미사토 아야카’와 5성 궁수 ‘요이미야’, 바람 원소 신의 눈을 가진 4성 캐릭터 ‘사유’가 등장한다.
 
‘카미사토 아야카’는 얼음 원소와 한손검 무기를 사용하며 요이미야’는 꿈과 희망을 상징하는 폭죽을 제작할 수 있는 불의 원소를 지닌 캐릭터다.

1.6 버전에서 등장했던 ‘꼭두각시 검귀’가 이나즈마의 월드 보스로 나타나며, 폭도와 미사일을 소환하는 신규 보스 ‘영구 장치 진영’이 추가될 예정이다.

이번 업데이트에서는 유저들이 기다려온 플레이스테이션과 PC, 모바일 간의 교차 로그인이 가능해진 것도 특징이다.

이 밖에도 플레이스테이션5의 듀얼센스 컨트롤러에 햅틱 기술이 더해져 플레이어들에게 보다 풍부하고 섬세한 감각을 전달한다는 예정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48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