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좌충우돌 사랑스러운 로맨틱 코미디….대학로연극 ‘운빨로맨스’ 8차 라인업 공개

송고시간 2021.07.15 10:34


(이미지 : DPS 컴퍼니)
 
운명론자 주인공 ‘점보늬’의 코믹 로맨스를 그린 작품 ‘운빨로맨스’가 새로운 캐스팅 라인업을 공개했다.

지난 2017년부터 매 시즌 관객들을 찾고 있는 ‘운빨로맨스’는 네이버 웹툰을 기반으로 하여 초연부터 15만 관객을 돌파한 작품이다.

작품성과 흥행성으로 입지를 굳힌 ‘운빨로맨스’는 매 시즌 브라운관 안팎으로 다양하게 활동하고 있는 배우들이 등장을 해 화제를 모았다. 신소율, 허정민, 박슬기, 허영지, 조태관 뿐만 아니라 초연부터 지난 시즌까지는 방송인 맹승지가 보늬의 사랑스러움을 연기한 바 있다. 

돌아온 8차 시즌에는 점에 살고 점에 죽는 사랑스러운 ‘점보늬’ 역할에는 박미리가 캐스팅 되었으며, 박소희, 장예슬도 점보늬 역할로 함께한다.

다양한 웹드라마와 영화에서 입지를 굳힌 배우 한서준, 이기창이 ‘제택후’ 역할로 출연을 확정 지었고, 대학로 베테랑 배우 김중 또한 제택후 역할로 투입됐다.

제택후의 절친한 형 ‘한량하’ 역할에는 이진실, 이치우, 전대현 그리고 재택후를 짝사랑하는 회사 동료 ‘노월희’ 역에는 이은지, 이유경, 최지수가 출연한다.

관객들에게 익숙한 배우부터 신예배우들까지 모두 연기력으로 무장했다는 것이 제작사측 설명이다.

제작사 DPS 컴퍼니의 관계자는 “모든 배우가 무더운 여름 연습실에서 땀 흘리며, 관객들에게 완성도 있는 무대를 선사하기 위해 연습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라며, “다시 코로나 19가 극성이지만 스태프들은 관객들의 안전한 관람을 최우선으로 방역체계를 더욱 강화하고 철저히 점검하며 관객들을 만날 준비를 하고 있다”라고 전했다.

연극 운빨로맨스는 오는 7월 20일부터 예매 가능하며, 8월 6일 대학로 컬쳐씨어터에서 첫 공연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09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