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인터파크와 함께하는 뮤지컬 '판' …집콕하며 즐긴다!

송고시간 2021.08.03 20:09


사진 : 뮤지컬 '판' 공연 장면

국립정동극장(대표이사 김희철)이 레퍼토리 뮤지컬 '판'의 인터파크TV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을 오는 4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약 60분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생방송에는 김지훈(달수 역)·김아영(춘섬 역)·류제윤(호태 역)·최수진(이덕 역) 배우가 참여해 공연을 소개하고 티켓을 판매한다. 방송 시간 동안 티켓 할인 적용과 함께 선물 증정 이벤트도 열린다.

배우들이 뮤지컬 '판'의 주요 넘버 곡을 라이브로 선보이고, 생방송 인터뷰를 통해 시청자들과 소통하는 시간을 가질 예정이다. 무대 리허설, 분장실 탐방 등 배우가 직접 소개하는 영상도 공개한다.

'판'의 라이브 커머스 생방송은 인터파크TV 최초로 쇼호스트와 배우들이 함께 실시간으로 티켓을 판매하고 공연을 홍보한다. 기존의 홍보 중심의 방송과 달리 시청자들과 소통하며 배우들이 직접 친근하게 공연을 알린다는 점이 특징이다.

지난 달 27일 개막한 뮤지컬 '판'은 19세기 조선 말을 배경으로 양반가 자제 '달수'가 전기수(전문적으로 소설을 읽어주고 돈을 버는 직업) '호태'를 만나 최고의 이야기꾼이 되는 과정을 그려낸다. 9월 5일까지 공연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13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