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천만 장의 사진을 한눈에 담는 '라이프 사진전' …3주 연장

송고시간 2021.08.09 15:46


자료 : 세종문화회관

세종문화회관 미술관에서 전시 중인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가 당초 전시 종료일보다 3주 연장된다.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천만 장의 방대한 사진 자료를 보유하고 있는 ‘라이프’지의 아카이브에서 엄선된 1000만여 장의 사진을 만나볼 수 있는 전시이다.

이번 전시는 지난 8년간 수많은 '라이프' 마니아층을 형성하며 인기를 끌어온 '라이프 사진전'의 3부작의 마지막 시리즈다. 답답하고 혼란스러운 현재에 맞설 여유와 원동력이 될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마주할 수 있다.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코로나19로 지쳐 있는 이들을 위한 다양한 혜택도 마련했다. ‘예방접종 완료자 일상 회복 지원방안’의 일환으로 코로나19 백신 접종자에게 전시 티켓을 20% 할인 판매한다.

또, 7월 마지막 주 수요일인 28일에는 관람객 전원에게 20% 할인을 제공한다. 매월 마지막 주 수요일에 진행하는 '문화가 있는 날' 행사의 일환이며, 티켓 구매는 <라이프 사진전> 현장 매표소에서 가능하다.

한편, '라이프 사진전 : 더 라스트 프린트'는 '라이프'지 아카이브에서 우리의 삶에 보다 가까운 일상을 포착한 사진 101장을 엄선하여 관람객에게 삶의 여유와 원동력이 될 신선함과 아름다움을 다양하게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57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