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8 (Sat)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소음 피해 없이 장소에 구애없이 즐기는 신나는 '사일런트 디제잉 파티'

송고시간 2019.10.21 22:48


사일런트 디제잉 파티 2019 res-cue, 낙원 (제공 : 낙원상가)
 

낙원악기상가에서 이색적인 파티가 열린다.
 
11월 2일 무선 헤드폰을 끼고 DJ 음악을 들으며 신나게 춤을 출 수 있는 사일런트 디제잉 파티 ‘2019 res-cue, 낙원’이 펼쳐진다.
 
이는 한국 전자음악 1세대의 본거지였던 낙원악기상가에서 미디장비의 역사, 음악적 네트워크를 직접 느껴볼 수 있는 행사로 영업 시간 내에 진행되어 상인, 디제이, 춤추는 관객들이 하나로 섞여 공감하고 교류하는 시간으로 마련됐다.
 
특히 뮤직 페스티벌이지만 헤드폰을 벗으면 고요한 일상으로 돌아온다. 다른 행사에서는 느껴볼 수 없는 색다른 기분을 느껴보고 싶은 사람들에게는 놓칠 수 없는 기회다.

‘2019 res-cue, 낙원’에는 힙합 DJ부터 프로듀서까지 활발한 활동을 펼치고 있는 DJ 소울스케이프(DJ Soulscape)를 비롯해 DJ 모과(DJ Mogwaa), DJ 6TS, DJ 제시유(DJ Jesse You), DJ 제용(DJ Jeyon) 등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하고 있는 디제이들이 참여한다.
 
관계자는 “우리나라 음악의 메카로 불리는 낙원악기상가에서 자유롭게 음악을 즐길 수 있는 이색적인 뮤직 페스티벌을 준비했으니 그동안 쌓인 스트레스를 풀고 가셨으면 좋겠다”며 “낙원악기상가는 복합문화공간으로서 야외 공연장, 전시공간, 의류브랜드 콘셉트스토어, 비영리단체를 위한 공유 오피스, 세미나와 강연을 진행하는 청어람홀 등 다양한 즐길 거리를 마련하고 있으니 자주 찾아 주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16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