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21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카스 캬 챌린지’와 함께하는 이스케이프 할로윈 페스티벌

송고시간 2019.10.26 01:21


카스 챌린지 (제공 : 카스)
 

오비맥주 대표 브랜드 ‘카스’가 이색 챌린지를 통해 시원함을  전한다.
 
카스의 갓 만든 생맥주의 맛을 표현하는 의성어 ‘캬’는 모델 손나은, 김준현의 아캬펠라 영상을 통해 화제가 됐다.
 
‘공룡이 캬 하는 이유’, ‘흡혈귀가 캬 하는 이유’가 신선한 걸 먹고 내는 소리이듯, 카스를 마시고 ‘캬’하는 이유도 카스를 마셨기 때문이라는 것. 특히 이번 영상은 다가오는 할로윈에 초점을 맞춘 ‘흡혈귀’, ‘공룡’이 함께 하는 컨셉으로 진행됐다. 
 
지난 21일 인기 유튜버의 영상을 통해 공개된 ‘카스 캬 챌린지’는 해당 유튜버가 뱀파이어 분장을 커버하는 챌린지다. 본인의 스타일로 뱀파이어, 좀비, 공룡 분장을 하거나, 카메라 어플 필터를 사용해 사진을 찍은 뒤 인스타그램에  #카스 #캬 #캬챌린지 #할로윈 #EscapeKorea #퓨어디 해시태그와 함께 업로드한 참여자 중 5명을 선정했다.

챌린지 당첨자 5명은 이스케이프 할로윈 페스티벌 초대권을 증정했으며, 페스티벌 현장에서 특수분장 인기 유튜버가 직접 할로윈 메이크업을 제공한다.

이스케이프 카스 부스에서 진행되는 퀴즈 이벤트를 통해서도 메이크업을 받을 수 있다. 포털 사이트 네이버에 ‘캬 챌린지’를 검색한 뒤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챌린지에 대한 정보를 확인하고 현장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된다.

카스 관계자는 “할로윈을 맞아 기획된  챌린지를 통해 이스케이프에도 참여하고, 인기 유튜버의 특수분장도 받아보실 수 있다”며 “챌린지에 많은 성원을 부탁드린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94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