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대규모 업데이트가 시작됐다”…게임빌, 피싱마스터 다양한 어종 등장

송고시간 2021.03.24 13:52


(이미지 : 게임빌)
 
게임빌의 모바일 낚시게임 ‘피싱마스터’가 출시 9주년 기념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실시했다.
 
게임빌은 피싱마스터의 ‘익스트림 모드 대회’ 신설 및 ‘특별한 어종’과 함께 하는 다양한 기념 이벤트를 마련했다고 밝혔다.
 
익스트림 대회 모드는 최상위권 유저들이 시즌별 정해진 기간 동안 게임에 참여하는 형식이다. 물고기를 포획한 점수에 따라 랭킹 대결이 펼쳐진다. 이는 시즌 종료 후 ‘레드스타’, ‘스킬 물약’, ‘각성의 정수’ 등 풍성한 대회 보상이 함께한다.
 
‘코스튬 각성’ 시스템도 새롭게 추가됐다. ‘각성의 혼’, ‘코스튬의 정수’ 등 전용 아이템을 사용해 코스튬을 각성하면 각 부위 별 주요 능력치가 상승하며 전체 부위를 각성할 경우 세트 효과를 볼 수 있다.
 
다양한 어종도 준비되었다. GM 만새기, 개발자 가물치 등 게임운영자(GM) 및 개발자 특징을 담은 어종이벤트가 펼쳐질 전망이다. 고기를 포획해 기념도감을 만들면 9주년 선물 상자’와 ‘에픽 행운 쿠폰’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특히 9주년 선물 상자는 GM 이벤트 어종 포획으로 얻을 수 있는 ‘꼬깔 모자’ 아이템 조합을 통해서도 획득 가능하다.

한편, 출시 9주년을 넘긴 모바일 낚시 게임 피싱마스터는 국내뿐만 아니라 대만과 마카오 등 아시아권과 중남미 시장에서도 꾸준한 인기를 얻고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49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