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로열살루트, '컨템퍼러리 아트 페스티벌' 팝업 전시회…"아트 작품 만나요"

송고시간 2021.02.16 23:48

 
설명 : 아드리안 서 작가의 '더 킹 오브 스타일'
 
컨템퍼러리 아트 작품을 오프라인에서 직접 감상할 수 있는 팝업 전시회 소식에 시민들의 관심이 쏟아지고 있다.
 
페르노리카 코리아의 위스키 브랜드 '로열살루트'는 지난달부터 국내 아티스트 5인, 서울옥션과의 협업을 통해 다양한 예술 작품을 선뵈고 있다. 매주 1개의 작품을 SNS 및 디지털 채널에 공개하며 화제를 모으고 있다.
 
이번 팝업 전시회는 16일부터 이달 23일까지 서울옥션 강남센터 1층에서 개최된다. 전시회를 통해 만나볼 수 있는 작품은 김선우 작가의 로열 모리셔스, 아드리안 서 작가의 스타일의 왕, 275c 작가의 스포츠의 왕 등 5개의 작품이다.
 
특히 작품의 영감의 원천이 된 21년 라인업과 리미티드 에디션, 29년 페드로 히메네즈 에디션 등 로열살루트 제품들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전시회는 로열살루트 라인업을 실제로 전시 공간에서 만나고 컨템퍼러리 아트를 가까이 느끼는 즐거운 경험과 창의적인 영감을 얻을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더불어 궁극의 럭셔리와 최고의 퀄리티를 선사하는 로열살루트 하이엔드 컬렉션도 한눈에 담을 수 있어 전시회를 감상하는 즐거움을 더한다.
 
한편, 전시회는 무료입장으로 누구나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으며, 오전 10시부터 오후 7시까지 운영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46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