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30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레고 블록과 수납박스의 결합 …이케아의 '뷔글레크' 컬렉션

송고시간 2021.02.22 07:20


 설명 : 이케아 뷔글레크 컬렉션
 
놀이와 수납·정리가 모두 가능한 스마트 수납 솔루션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이케아 코리아는 레고 그룹과 협업해 개발한 놀이ㆍ수납 솔루션 ‘뷔글레크(BYGGLEK)’ 컬렉션을 오는 25일 선보일 예정이다.
 
뷔글레크 컬렉션 다양한 크기의 수납 박스 3개와 1개의 블록세트로 구성됐으며, 놀이와 수납까지 원스톱으로 가능해 출시전부터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해당제품은 레고 고유의 스터드(원형 돌기)가 부착된 수납 박스로, 레고 빌드의 일부로 사용해 하나의 작품으로 조립, 전시할 수 있는것이 특징이다.
 
특히 레고의 다른 제품들과도 완벽하게 호환돼 실용성까지 높였다.
 
또, 놀이가 끝난 후 레고 블록을 보관하는 효율적인 수납 공간으로도 사용이 가능한것이 장점이다.
 
뷔글레크 컬렉션은 이달 25일부터 케아 코리아 공식 온라인 몰에서 만나볼수있다. 오프라인 매장의 경우, 이달내 순차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다.
 
이케아코리아의 뷔글레크 컬렉션은 이 세상에서 가장 소중한 존재인 어린이들이 뷔글레크 컬렉션을 통해 집 안에서도 무한한 상상력을 발휘해 놀이와 성장을 거듭할수 있을것으로 보인다. 특히, 코로나19로 집에 머물고 있는 가족들에게 행복한 생활을 선사할것이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91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