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차별화된 레이싱 게임이 온다”…게임빌, ‘프로젝트 카스 고’ 글로벌 사전 예약 실시

송고시간 2021.02.24 12:04


(이미지 : 게임빌)
 
원터치로 레이싱을 즐길 수 있는 모바일 게임 ‘프로젝트 카스 고’가 글로벌 사전 예약에 돌입했다.
 
게임빌은 ‘프로젝트 카스 고’를 내달 23일 출시 예정이라며 출시일 전까지 글로벌 공식 홈페이지와 애플 앱스토어, 구글 플레이를 통해 사전 예약 신청을 접수 받는다고 밝혔다.
  
‘프로젝트 카스 고’는 누적 700만 건 이상의 판매고를 기록한 레이싱 게임 ‘프로젝트 카스’ 시리즈 판권(IP)을 활용해 이용자들의 높은 기대감을 얻고 있다.
 
게임은 사실적으로 구현된 전 세계 유명 트랙과 50여 종의 레이싱카를 유저 취향에 따라 커스터마이징이 가능하다.

이는 지난해 10월 글로벌 CBT(비공개 시범 테스트)에서 그래픽 및 사운드의 사실감, 커스터마이징의 섬세한 재미 등의 요소로 좋은 평가를 받았다.
 
게임빌은 사전 예약 신청시 보상으로 게임 내 화폐 다이아몬드 100개를 보상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한편, 게임빌과 슬라이틀리 매드 스튜디오(Slightly Mad Studios)가 손잡고 선보일 '프로젝트 카스 고’는 글로벌 리딩 퍼블리셔와 영국의 유명 레이싱 게임 개발사의 협업으로도 주목받고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827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