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광고 없이 유튜브 본다 … LG유플러스 '유튜브 프리미엄팩'에 집콕족 환호

송고시간 2021.03.05 01:45


설명 : LG유플러스가 '유튜브 프리미엄팩'을 선보인다

LG유플러스가 유튜브를 광고 없이 시청할 수 있는 ‘유튜브 프리미엄팩'을 선보인다. 유튜브 마니아들에게 희소식이 될 것으로 보인다.

LG유플러스의 ‘유튜브 프리미엄팩’에 가입하는 고객은 월정액 1만 450원(VAT 포함)에 달하는 유튜브 프리미엄 서비스를 무상으로 이용할 수 있다.

유튜브 프리미엄과 통신사 요금제가 연계된 것은 처음인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해당 요금제는 집콕 시간이 늘어나면서, 집에서 다양한 콘텐츠를 보길 원하는 고객들의 선호도에 맞춘 무제한 요금제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앞서, LG유플러스는 넷플릭스를 기본 제공하는 ‘넷플릭스 팩’ ▲스트리밍 게임 지포스 나우(GeForce NOW)를 무상으로 쓸 수 있는 ‘클라우드 게임팩’ ▲구글 홈 IoT를 무료로 쓸 수 있는 ‘스마트홈팩’ ▲인기 초등교육 콘텐츠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초등 나라 팩’ ▲세계 최초 5G AR 글라스 ‘U+리얼 글라스’ 등을 선보인 바 있다.

한편, 유튜브 프리미엄 패키지는 코로나 19로 인한 언택트 환경에서 다양한 동영상을 시청하길 원하는 소비자들의 니즈에 부응할 것으로 보인다. 특히 각 서비스를 별도로 가입·이용하는 번거로움을 없애고 요금제 하나로 원하는 콘텐츠를 충분히 즐길 수 있어 벌써부터 고객들의 관심을 한 몸에 받고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434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