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실용성+취향저격 … 달달한 화이트데이 선물은?

송고시간 2021.03.05 09:21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3월 14일 화이트데이를 앞두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줘야 할지 고민하는 이들이 늘고 있다. 최근에는 사탕이나 초콜릿보다는 실용적인 선물을 주고받는 것이 트렌드로 자리잡기 시작했다.

그러나, 연인에게 어떤 선물을 해야 할지 선택의 고민에 빠진 남성돌이 많을 것이다. 연인에게 '센스 있다'라는 이야기를 들을 수 있는 선물을 소개한다.

여자 친구, 아내의 취향을 저격할 수 있는 아이템 선물은 어떨까. 요즘 패션 액세서리로 손색없는 메탈 소재의 시계는 사계절 매치하기 쉽고 캐주얼한 패션을 좋아하거나 정장을 좋아하는 여성들에게도 적합한 선물이다.

연인의 피부가 흰 편이라면 실버 컬러를 선물하는 것이 좋다. 반대라면 로즈골드로 피부톤과 어우러질 수 있는 시계를 선물하면 된다.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시계는 다가오는 봄에 걸맞은 아이템 선물이자 실속까지 챙길 수 있는 화이트데이 추천 템이다.

조금 더 센스 넘치는 선물을 전하고 싶다면 '가방'은 어떨까. 평소 여성스러운 스타일이나 오피스룩을 자주 입는 연인에게는 파스텔톤의 가방을 추천한다. 미니 백일수록 데일리룩을 빛나게 해 줄 것이다.

반면, 평소 연인이 파우치에 다양한 소지품을 넣어 다니고 짐이 많은 스타일이라면 채도 낮은 색상의 크로스백을 추천한다. 블랙, 그레이, 베이지 등의 크로스백은 어떤 옷과 매치해도 잘 어울리며 실용성도 뛰어나다.

화이트데이에 사탕만 선물하기는 조금 아쉽다면, 연인의 마음을 사로잡을 실용성 선물을 준비해보자. 이날만큼은 연인에게 칭찬을 듬뿍 받을 수 있을 것이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29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