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3 (Fri)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새해 맞은 우유”…매일유업, ‘신축년’기념 소 캐릭터 제품 선보여

송고시간 2021.02.10 15:59


(이미지 : 매일유업)
 
신축년을 맞아 매일유업이 대표 제품에 소 캐릭터를 넣어 선보인다고 밝혔다.

적용되는 캐릭터는 흰 소의 해 신축년을 기념해 매일유업이 탄생시킨 새로운 캐릭터로 '편안하소', '대박나소', '행복하소'라는 새해 인사를 전한다.

새 옷을 입은 제품은 매일유업의 대표 가공유 브랜드 '우유속에' 시리즈와 커피우유 '커피속에 모카치노', 매일우유 오리지널 2입 기획팩으로 알려졌다.

신규 패키지는 올해 2월부터 3월까지 두 달 한정으로만 적용될 예정이다.

매일유업 관계자는 "새해를 맞아 매일유업을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에게 즐거운 새해 인사를 전하고자 했다"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계속되는 집콕생활에 지쳐 계시는 분들에게 조금이나마 웃음을 드릴 수 있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한편, 매일유업이 신규 패키지를 선보이는 ‘우유속에’ 시리즈는 2003년 출시 이후 18년간 꾸준히 선보이고 있는 장수 브랜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44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