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취향·목적에 따라 내마음대로 고르는 호캉스 패키지

송고시간 2021.01.12 12:46


설명 :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맞춤 호캉스 패키지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이 고객의 취향과 목적에 따라 즐길수 있는 호캉스 패키지를 선보여 눈길을 모으고 있다. 

코로나19로 개방된 공간을 기피하는 문화가 확산되면서, 안전하게 객실에서 식사하길 원하는 고객을 위한 모닝 딜라이트 인 베드이다. 

해당패키지는  에그 베네딕트, 벨기에 와플, 부라타 치즈 샐러드 등 칼로리는 적고 포만감을 높이는 조식 메뉴를 덴비의 시그니처 라인인 임페리얼 블루에 담아 인룸 다이닝 서비스로 제공한다. 편안한 숙면을 위해 바디제품 4종과 배스 가운 및 바디 타월을 증정한다. 

예비 부모들을 위한 패키지도 화제다. 나이스 투 미츄 베이비는 태교 호캉스 패키지로 예비맘과 태어날 신생아가 안전하고 쾌적한 호텔 객실에서 여유롭게 휴식을 취할수 있도록 했다. 

프리미엄 육아용품 브랜드인 베이비뵨(Babybjorn)의 베이비빕 턱받이와 스푼 및 포크, 유아용 물컵과 캔버스백이 특별 출산 선물로 준비된다. 

이너뷰티가 각광받기 시작하면서, 깨끗한 피부케어를 원하는 고객을 위한 힐링 & 뷰티(Healing & Beauty) 패키지도 주목할만하다. 객실에서 LG전자의 프리미엄 홈 뷰티기기 LG 프라엘 아이케어를 체험할수 있으며 음료 2잔도 테이크아웃으로 제공한다. 

한편,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코로나19로 인한 사회적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안전하게 비대면으로 음식을 주문할 수 있는 네이버 스마트주문-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시작했다. 다이닝서비스 및 패키지와 관련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95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