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겨울 제철 과일 '딸기' … 딸기가 등장하는 꿈은 흉몽일까? 길몽일까?

송고시간 2021.01.18 03:18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겨울 제철과일인 딸기. 딸기는 영양소가 풍부하고 비타민C가 함유돼 피로를 해소하는데 중요한 역할을 하는 영양만점 과일이다.

딸기가 꿈에 등장하면, 대부분 좋은 일이 생긴다고 한다. 딸기와 관련된 꿈은 어떤 것이 있을까. 딸기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자.

딸기를 먹는 꿈은 부부가 화목하고 행복해질 것을 의미한다. 현재 장사를 하고 있다면, 손님이 많아지고 매출이 오를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딸기를 받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만약 남편의 꿈에 아내가 등장해 딸기를 전달했다면 아들을 낳는 태몽이라 볼 수 있다.

딸기를 따는 꿈은 두 가지 의미를 담고 있다. 첫째는 경제적으로 부를 축적할 수 있으며, 둘째는 남몰래하는 짝사랑을 의미한다.

다른 사람에게 딸기 상자를 받는 꿈은 무언가 성취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대체적으로 임명장, 횡재, 재물, 돈, 학위증 등을 손에 거머쥐게 된다.
 

이미지 : pixabay. 재판매 및 DB화 금지

상사에게 딸기 상자를 받는 꿈은 현재 자신이 하는 일이 번창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또, 명예와 명성이 널리 알려지면서 높은 지위에 오를 수 있다.

반면, 딸기는 흉몽일 수도 있다. 가족들과 딸기 먹는 꿈은 가족들이 유행 성 질환에 걸려서 병원에 가게 될 것임을 암시한다.

꿈에서 덜 익은 딸기를 먹는다면, 꿈은 현재 준비하고 있는 일이 아직은 성과를 낼 수 없고 준비를 더 해야 한다는 것을 암시한다.

딸기를 멀리서 바라보는 꿈은 미혼 남자가 아름답고 건강한 여자와 결혼하게 될 것을 암시한다. 만약 기혼여성이 이 꿈을 꾼다면 남편이 외도를 할 가능성이 매우 높다.

딸기는 꿈에 어떻게 등장하느냐에 따라 길몽일 수도 흉몽일 수도 있다. 모든 꿈은 자신이 행동하는 데로 이뤄질 수 있으므로, 길몽을 꿨다면 무언가를 성취하기 위해 더욱 노력하는 것이 좋다. 흉몽이라면 당분간은 신변에 주의해야 한다.

기사인쇄 | 홍민정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75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