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집에서 즐기는 대한민국”…문화체육관광부X한국관광개발연구원, ‘온라인 여행’ 상품 출시

송고시간 2021.01.19 12:26


 
사회적 거리두기 강화가 연장된 이때, 온라인으로 대한민국 구석구석을 둘러볼 수 있는 여행 콘텐츠가 찾아온다.
 
문화체육관광부와 한국관광개발원은 실시간 온라인 여행상품인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과 ‘집콕여행꾸러미’ 상품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선보이는 온라인 여행상품은 전문해설사와 온라인 관광객들이 테마여행 10선 지역을 온라인을 통해 함께 여행하고 소통도 나눌 수 있는 프로그램이다.
 
국내외 여행 전문 누리집에서 2월 25일까지 한국어 해설을 제공하는 내국인용 상품 6종과 영어 해설을 제공하는 외국인용 상품 9종을 준비한 것으로 알려졌다.
 
집에서도 여행의 설렘을 느낄 수 있는 ‘집콕여행꾸러미’ 속에는 지역 청년들이 만든 특산품, 지역 고유의 음식, 지역에서만 체험할 수 있는 만들기 등 즐길 거리와 함께 지역 여행지 소개자료, 체험 영상 등의 볼거리가 담겼다.

집콕여행꾸러미’ 상품은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 온라인 셀렉트샵 ‘29cm’에서 순차적으로 출시될 예정이다.
 
상세한 정보는 대한민국 테마여행 10선 공식 홈페이지 및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25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