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8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신축년 설 연휴, 호캉스족 급증 …JW메리어트 서울의 특별한 패키지

송고시간 2021.01.21 06:19


2021 설 선물세트와 하얀 얼룩 송아지 모양 크림치즈 롤 케이크 (출처=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

설이 2주 앞으로 다가왔다. 이맘때가 되면 해외여행, 국내여행 나들이를 계획했으나 올해는 코로나19로 힘든 상황이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설 연휴를 안전하게 보내고자 하는 호캉스족을 위한 패키지를 선보인다. 바로 해피 무 이어(Happy Moo Year) 상품이다. 

이번 호캉스 상품은 내달 11일부터 14일까지 이용가능하다. 2021년 신축년 `흰소의 해`를 맞아 하얀 얼룩 송아지를 캐릭터화한 상품이다. 

기본 `크림치즈 롤 케이크`를 룸 서비스로 제공하며, 호텔 1층 `카페 원`에서 음료 2잔(테이크아웃)을 마실수있다. 음료도 다양하게 선택가능하다. 아메리카노, 카페라떼, 마테 레몬그라스 허브차, 스칼렛 오가닉 허브차, 국화차  등이 있다.

푸짐한 설 선물세트도 눈길을 모은다. 설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힌우세트이다. 한우 스테이크와 소포장된 양념 LA 갈비 등 10종의 육류 세트로 구성한 `비프 셀렉션`을 제공한다. 

또, 영광 법성포 알배기 굴비와 완도 활전복이 입맛을 돋굴 `시푸드 셀렉션`, 부드러운 질감과 깊은 풍미가 조화로운 `벨루가 캐비어`등도 선보인다. 

이외에도 샴페인·과일 세트·보이차·다기 세트 등이 담긴 `고메 셀렉션`과 다양한 제품을 마음대로 선택할수 있어 고객들의 관심을 한몸에 받고 있다. 

JW 메리어트 호텔 서울은 코로나19로 지쳐있는 고객들에게 행복한 설 연휴를 선사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상품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이용고객에게는 객실 패키지와 호텔 뷔페 상품권, 객실·다이닝을 증정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6172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