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카카오게임즈 신작 '오딘' 대만 시장 나선다 …방대한 콘텐츠 눈길

송고시간 2020.12.08 23:26


카카오게임즈의 신작 '오딘' (출처=카카오게임즈)
 
카카오게임즈가 신작 모바일 다중접속 역할 수행 게임(MMORPG) ‘오딘: 발할라 라이징’(오딘)의 대만 현지 서비스명을 공개했다.
 
대만 현지 서비스명은 ‘오딘: 신반(奥丁: 神叛)’이며, 이를 바탕으로 앞으로 현지 시장 공략에 적극 나선다.
 
라이온하트 스튜디오가 개발하고 카카오게임즈가 서비스 예정인 '오딘: 신반'은 신의 심판, 신의 배신이라는 이중적 의미를 담고 있다.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은 ‘블레이드’로 유명한 김재영 대표가 세운 라이온하트 스튜디오의 첫 작품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주요 콘텐츠는 폭발적 전투 쾌감을 선사하는 대규모 전쟁, 북유럽 신화 세계관, 거대한 대륙을 구현한 오픈월드 등이다.
 
모바일과 PC에서 동시 플레이가 가능한 멀티플랫폼 MMORPG '오딘'은 방대한 콘텐츠를 갖추고 있어 앞으로 유저들을 다양하게 확보할 수 있을 것으로 분석된다.
 
카카오게임즈 관계자는 "공식 유튜브 계정에서는 공식 트레일러 영상과, 개발진 인터뷰 영상을 통해 '오딘'의 스케일과 함께 세계관, 제작 기법 등 상세한 개발 스토리를 엿볼 수 있다"고 말했다.
 
이어 "오딘의 국내 및 대만 판권을 보유하고 있다”며 “내년에 국내를 시작으로 대만 지역 서비스를 계획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24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