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HOBBY

쿠팡, “답답한 집콕족 위한 소확행”…’2020 도서문구 페어’ 기획전 진행

송고시간 2020.12.22 12:46


(이미지 : 쿠팡)
 
길어진 집콕의 지루함을 달래줄 특별한 기획전이 진행된다.

온라인 쇼핑몰 쿠팡은 집에 있는 시간이 길어진 고객들을 위해 다음달 3일까지 도서 및 문구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먼저, 쿠팡은 자녀들이 유익한 겨울방학을 보낼 수 있도록 유아부터 초·중·고등학생들을 위한 다양한 상품을 준비했다.

핑크퐁 한글버스, 스노우키즈 스노우물감, 공부습관 스터디 플래너, 어스본 입체 조립 만들기 등 집에서 할 수 있는 미술 및 학습활동에 도움이 될 자료들을 할인가로 판매한다는 계획이다.

새해를 기다리며 신년 다이어리를 기록하는 이들을 위해 '다이어리 기획전'도 운영한다.

쿠팡은 스페셜 테마관 '집콕! 아틀리에'에서 다꾸용품 외에도 컬러링북, 그림그리기, 보석십자수 등 나만의 예술 감각을 발휘해볼 아이템들을 제안한다.

풍성한 도서 품목도 선보인다. 문학동네, 위즈덤하우스 등 선별된 출판사들이 참여한 것으로 알려졌다. 가성비 높은 도서문구 상품을 구매할 수 있도록 일부 상품에 대해 최대 41%의 할인 혜택과 최대 1만 원 쿠폰 할인이 제공된다.

이병희 쿠팡 리테일 부사장은 "연말까지 이어지는 집콕 기간 동안 감성 가득한 취미생활로 소소하지만 힐링이 되는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다양한 도서 및 문구용품을 준비했다"며 "합리적인 가격과 빠른 배송을 통해 고객들에게 만족스러운 경험과 즐거움을 선사하고자 한다"고 말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139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