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05 (Su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SHOWING

탐앤탐스 "예술이 전하는 즐거움" ….‘42기 갤러리탐’ 전시

송고시간 2021.02.16 23:49

 
설명 : 탐앤탐스 역삼 2호점에서 진행 중인 박주영 작가 [wi__ow] 전시 모습
 
탐앤탐스가 오는 4월 5일까지 제42기 갤러리탐(Gallary耽) 전시회를 개최한다. 이번 전시회는 수도권 7개 매장과 온라인에서 동시 진행하며 동/서양화, 판화 작품들을 다양하게 만나볼 수 있다.
 
갤러리탐은 탐앤탐스가 지난 2013년부터 진행하고 있는 국내 신진∙청년 예술가 지원 프로그램의 일환이다. 탐앤탐스 주요 매장을 전시공간으로 적극적으로 활용해 신진예술가들의 작품에 날개를 달아주는 기회를 제공해왔다.
 
제42기 갤러리탐(Gallary耽)은 코로나 19로 사회적 거리두기가 지속되면서, 문화생활이 힘들었던 대중들에게 좋은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특히, 청년 예술가들은 자신의 작품을 선보일 수 있는 기회를 얻을 수 있어 1석2조의 전시회라는 호평을 얻고 있다.
 
블랙 압구정점에서는 이상미 작가의 '사랑의 성분'을 만나볼 수 있다. 해당 작품은 사랑과 희망에 대하여 다시 한번 생각해 볼 수 있는 작품들로써, 일상과 코로나 19에 지친 관객들의 가슴을 울리는 메시지를 전달한다.
 
이외에도 ▲역삼 2호점에서는 박주영 작가의 'Wi__ow' ▲창동 본점에서는 김희진 작가의 'Evidence of Life' ▲블랙 더 스토리지점에서는 조설화 작가의 '스쳐가던 선과 면' ▲탐스커버리 건대점에서는 박보람 작가의 '만개(滿開)' ▲블랙 파드점에서는 정보라 작가의 '어느 하루' 전시를 만나볼 수 있다.
 
더불어, 안전하게 집에서도 전시를 즐길 수 있도록 온라인 기획전도 동시 개최한다. 온라인 예술품 판매 플랫폼인 갤러리탐 네이버 아트 윈도에서 4월 5일까지 만나볼 수 있다.
 
작가들의 예술품, 친필 서명이 담긴 작품 보증서 등을 구매할 수 있으며 최소 20만 원부터 최대 150만 원까지 부담 없는 가격으로 다양한 작품을 한눈에 담을 수 있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60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