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크리스마스 케익 30% 할인 받아먹자”…CJ푸드빌, 풍성 혜택 ‘특집 라이브 방송’ 진행

송고시간 2020.12.18 11:52

       
(이미지 : 뚜레주르)
 
CJ푸드빌 운영 베이커리 뚜레쥬르가 전문 쇼호스트가 진행하는 라이브 커머스를 통해 크리스마스 케이크 특별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고 밝혔다.

라이브 방송은 오는 21일 낮 12시부터 1시간 동안 CJ 통합멤버십 ‘CJ ONE 모바일 앱’과 CJ올리브네트웍스 통합 라이브 커머스 플랫폼 ‘라이브라떼(Live Latte)’,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에서 진행된다.
 
방송은 뚜레쥬르 상품 전문가와 쇼호스트가 ‘행복이 꽃 피는 크리스마스’를 테마로 인기 일러스트레이터 작가 나난과 협업한 뚜레쥬르 크리스마스 대표 케이크 제품이 선보여질 예정이다.
 
라이브 방송 중에 카카오톡 선물하기 기능을 통해 제품을 구매하면 30% 할인 혜택을 받아 볼 수 있다. 방송 중 구매한 성인 고객 대상 추첨을 통해 아이폰 12 Pro(1명), 애플워치 SE(2명), 나난 작가 친필 사인 리스(20명) 등 풍성한 경품도 증정된다. 구매 인증 사진을 뚜레쥬르 공식 인스타그램 채널에 DM 응모하면 참여할 수 있다. 댓글 참여 고객에게도 추첨을 통해 50명에게 뚜레쥬르 5천 원 모바일 상품권이 지급된다. 
 
뚜레쥬르 관계자는 “지난달 베이커리 업계 최초로 라이브 커머스 방송에서 수능 응원 제품을 선보였는데, 3천 명 이상 시청자가 접속하고 해당 상품이 완판되는 등 기대 이상의 큰 호응을 얻으며 가능성을 확인했다”면서 “앞으로도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과 니즈에 부합하는 다양한 시도를 통해 고객과 소통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CJ ONE 모바일 앱에서도 깜짝 혜택으로 다양한 포인트도 지급한다는 계획이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360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