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SK텔레콤, “AR로 크리스마스가 풍성해진다”..’점프AR’콘텐츠 선보여

송고시간 2020.12.23 11:44


'점프 AR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체험하고 있는 모델 (이미지 : SK텔레콤)
 
코로나19로 가족, 친지와 만남이 자유롭지 못한 상황 속 크리스마스와 연말의 훈훈함을 더할 콘텐츠가 찾아온다.
이번 크리스마스는 AR(증강현실)을 통해 재미와 웃음이 함께할 것으로 보인다.

AR 크리스마스 콘텐츠 콘텐츠는 △크리스마스와 루돌프, 산타 △겨울철 간식인 호빵과 군고구마 △익사이팅 스포츠인 썰매타기, 눈사람 등으로 구성됐다.

'점프AR앱'은 구글스토어나 원스토어에서 다운받아 무료로 이용할 수 있으며, 크리스마스 서클 아이콘을 돌려 원하는 배경을 선택하면 된다.

앱을 통해 셀피 뿐만 아니라 동영상 카드도 제작 가능하다.

SK 관계자는 "한층 업그레이드된 AR 기술로 점프 AR 콘텐츠의 실사감과 얼굴 인식 및 합성이 훨씬 자연스러워졌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AR 콘텐츠로 손쉽게 재미있는 이미지와 영상을 만들 수 있도록 지원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SK텔레콤은 점프AR 크리스마스 콘텐츠를 활용해 인스타그램에 영상이나 사진을 올리면 추첨을 통해 스타벅스 디저트 세트와 음료를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7248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