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0.04.06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기생충’ 열풍에 편의점 ‘짜파구리’ 매출도 껑충

송고시간 2020.02.13 12:26


GS25에서 진행하는 봉그레츄레이션 이벤트 (이미지 : GS리테일)
 
영화 ‘기생충’ 열풍이 편의점 업계에도 몰아치고 있다.
 
실제로 영화에 등장한 별미 ‘짜파구리’와 맥주 ‘필라이트’ 매출도 급격하게 늘었다.
 
GS25에 따르면 아카데미 시상식 직후인 지난 10일과 11일 양일간 너구리와 짜파게티 봉지면 매출은 전년 대비 61.1% 늘었다. 봉지 면뿐만 아니라 짜파게티와 너구리 컵라면의 매출도 전년 동기보다 33.7% 늘었다. 필라이트 매출도 21.4% 상승했다.

GS25는 봉준호 감독의 영화 ‘기생충’이 아카데미 시상식에서 4관왕을 달성한 것을 기념하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공식 앱 ‘나만의 냉장고’ 쇼핑몰에서는 이달 14일부터 18일까지 ‘부채살 짜파구리’를 만들 수 있는 ‘한끼스테이크 부채살(150g), 채끝살(150g), 짜파게티(1입), 너구리(1입)’로 구성된 기획상품을 1000개 한정으로 초특가에 판매한다.
 
영화감독의 성 씨인 ‘봉’에 착안해 맥스봉 후랑크소시지, 포도봉봉340ml 등 ‘봉’자가 들어간 상품 7종에 대해 30% 할인행사도 동시에 진행한다. 
 
GS25 관계자는 “우리 영화가 세계 최고 권위의 영화제에서 기념비적인 성적을 거두며 대한민국의 위상을 높인 것을 기념하고자 이번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GS25는 업계를 선도하고 고객들에게 재미와 감동, 기쁨을 줄 수 있는 이벤트를 지속적으로 선보이겠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941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