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5.15 (Wed)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논산딸기축제, 예년보다 한 달 앞당겨 만나볼 수 있다

송고시간 2019.11.26 01:35


논산딸기축제장을 찾은 외국인들 (제공 : 논산시)
 
논산시가 최고의 딸기맛을 선보이기 위해 예년보다 빨리 딸기축제 준비에 돌입했다고 전했다.

그동안 딸기축제는 봄 축제로 기획해 매년 3월말∼4월초에 개최해 왔으나 내년에는 겨울철에 더 당도가 높은 논산딸기의 우수성을 널리 알리기 위해 시기를 한달 이상 앞당겼다.
  
축제는 오는 2월 19일부터 23일까지 논산천 둔치와 관내 딸기밭 일원에서 개최될 예정이다.
 
‘눈꽃 속에 피어나는 논산 딸기향'을 주제로 열리는 축제는 청정딸기 수확체험, 딸기홍보 판매 특별전, 딸기음식 판매 등 딸기와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이 진행된다.
 
청정딸기 수확체험, 딸기홍보 판매 특별전, 딸기음식 판매 등 딸기와 문화를 접목한 다양한 문화예술프로그램 등 딸기를 활용한 특색있는 프로그램도 펼쳐질 전망이다.
  
유영수 위원장은 “올해 성공적으로 딸기 축제를 마무리하며 논산딸기의 글로벌 경쟁력과 브랜드 가치를 다시 한번 확인하고 딸기 축제를 세계인이 사랑하는 축제로 만들 수 있겠다는 자신감이 생겼다”며 “딸기를 활용한 다양한 특색있는 프로그램으로 다시 찾고 싶은 축제, 다시 찾고 싶은 논산을 만들 수 있도록 준비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2885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