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파리바게트, “크리스마스 파티는 집에서”…’홈파티팩’ 출시

송고시간 2020.12.17 11:28


(이미지 : 파리바게트)
 
파리바게트가 크리스마스와 연말 홈파티를 계획하는 이들을 위한 희소식을 전했다.

파리바게트는 다양한 고객 취향을 반영한 ‘크리스마스 홈파티팩’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제품은 파리바게뜨의 자체 가정간편식 브랜드인 ‘퍼스트 클래스 키친(FIRST CLASS KITCHEN)’과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 제품, 프리미엄 와인 등이 한 번에 담겼다.

패키지는 △파네토네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와 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ml) 2병으로 구성된 '파네토네 홈파티팩' △달콤한 초코퍼지케이크와 함박스테이크라이스·나폴리탄 토마토 파스타·그란데 알베로네 퀸투스 와인(375ml) 1병까지 실속있게 구성한 '둘이서 홈파티팩' 등이 주요 구성 품목이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이번 연말 시즌은 홈파티를 보다 특별하게 즐길 수 있도록 다양한 제품들로 구성된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준비했다”라며 “따뜻한 연말 분위기를 연출하는 파리바게뜨 패키지와 함께 행복한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만끽하시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한편, 홈파티팩(X-MAS 샌드위치 파티박스 제외)을 구매하면 ‘패딩 부츠’도 무료로 제공 받을 수 있다. 단, 2일 전 점포에 사전 문의하면 수령 가능하다.
.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9169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