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16 (Tue)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FESTIVAL

[주말에 뭐하지] 서울랜드에서 즐기는 이색단풍코스 …드라이브·놀이기구·빛축제 등

송고시간 2020.10.21 14:33


서울랜드의 화려한 단풍(출처=서울랜드)
 
이번 주말부터 전국 방방곳곳이 화려한 단풍으로 물들것으로 보인다. 이맘때가 되면 단풍놀이에 관심을 보이는 이들이 급증한다.
 
그러나, 코로나19로 인파가 많이 몰리는 곳이 걱정이라면 사회적거리두기를 실시하면서 안전하게 단풍을 즐길수 있는 '서울랜드'로 떠나보는것은 어떨까.
 
서울랜드는 체계적인 방역체계와 거리두기 시행으로 안전하고 즐거운 단풍놀이가 가능한 곳이다.
 
특히 청계산 자락 치유의 숲으로 둘러싸인 곳으로, 은행나무와 단풍나무는 물론 메타세콰이어, 전나무, 잣나무 등 다양한 수종의 나무들을 만나볼수 있다.
 
서울랜드에서 가장 추천하는 첫번째 단풍코스는 바로 드라이브이다. 서울랜드 외곽순환길에서 국립현대미술관까지 이어지는 6km의 코스는 단풍놀이 명소다. 도로 양쪽으로 빼곡히 들어선 나무들로 울긋불긋한 황홀한 단풍 터널을 이루는 이곳은 지나가기만 해도 그간 쌓여있던 스트레스를 한번에 날려준다.
 
어트렉션 및 루나파크도 주목할만하다. 은하열차888 놀이기구는 낙하하기 직전 최정상 지점에서 가을단풍을 하눈에 담을수있다. 말그대로 단풍에 풍덩 빠질수 있는것이다.
 
짜릿함보다는 유유자적 놀이기구를 원한다면 터닝메카드 레이싱이 제격이다. 터닝메카드 레이싱은 3m높이의 공중레일을 달리는 하늘자전거이다. 천천히 자전거를 타며 단풍사진도 찍을수있다.
 
서울랜드의 낮과 밤은 매우 다르다. 낮에는 울긋불긋 예쁜 단풍을 만날수있었다면, 저녁에는 화려한 조명이 서울랜드를 감싼다. 바로 루나파크가 시작되기 때문이다.
 
루나파크는 국내 최초로 도입된 야간 3D맵핑쇼이다. 라이브밴드의 공연 등 음악과 조명을 함께 즐길 수 있는 거대한 쇼와 같은 체험을 제공한다.
 

기사인쇄 | 권혜은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3766

Follow 플레이플러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