Register 2024.04.29 (Mon) KOREA Edition
전체메뉴보기

JOY

“익숙한 두꺼비가 편의점에 떴다”…CUX하이트진로, ‘디저트 시리즈’ 출시

송고시간 2021.01.12 11:30


CU와 하이트진로가 콜라보한 제품을 선보였다. (이미지 : CU)
 
하이트진로의 대표 두꺼비 캐릭터를 이제 더 친근하게 만나볼 수 있게 되었다. 
 
편의점 CU가 업계 최초로 하이트진로와 함께 손잡고 두꺼비 캐릭터를 활용한 마카롱, 컵케익 제품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콜라보 된 제품은 모두 전면에 두꺼비 캐릭터가 그려져 있으며 특유의 하늘색이 가미되었다.
 
먼저, ‘쫀득한 두꺼비 마카롱’은 하늘색 꼬끄에 레몬, 만다린, 깔라만시맛 필링을 품은 상품으로 총 3개씩 한세트다.
 
14일 출시되는 ‘깔라만시 컵케익’은 말 그대로 깔라만시를 함유한 케익 시트에 마스포카네 치즈가 함께 들어간 상품이다.
 
이같이 콜라보 상품들이 흥하는 이유는 재미와 맛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이 늘었기 때문으로 분석된다. 기존 브랜드가 가지고 있는 이미지와 새로운 상품이 만나 신선한 느낌을 부여하는 것이다.
 
실제 CU가 대한제분의 마스코트를 활용해 선보인 ‘곰표 시리즈’는 최근 10종 이상의 제품으로 출시되며 좋은 호응을 얻은 바 있다.
 
CU는 앞으로도 다양한 캐릭터를 활용한 제품을 계속해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CU관계자는 “하이트진로가 선보인 두꺼비 팝업스토어에 1만 명 이상이 방문할 정도로 두꺼비 캐릭터에 대한 관심이 높아 협업 상품을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CU는 트렌드를 선도하는 상품들을 지속적으로 선보이며 고객에게 즐거운 먹거리를 드릴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전했다. 

기사인쇄 | 김인하 기자 press.series@gmail.com

플레이플러스 댓글 토크0

* 최대 200자까지 작성가능 / 욕설등 인신공격성 글은 삭제 합니다. [운영원칙]

0/200

자동등록방지용 코드를 입력하세요!
8069

Follow 플레이플러스